엔씨소프트, '리니지W'에 'TJ 스윗 쿠폰' 뿌린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멀티 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W'에 오늘(11일)부터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TJ 스윗 쿠폰 II', '희귀 제작 비법서'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번 아이템 선물은 엔씨(NC)의 이용자 소통 행보의 일환이다. 엔씨(NC)는 지난 2월 18일 공식 생방송 ‘Director’s Talk’를 통해 이용자 의견을 받았고, 다수의 의견을 수렴하여 '리니지W' 1주년에 선보일 예정이던 장비 복구 혜택을 조기에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이용자는 3월 30일(수)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다양한 보상을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14일차 보상으로 'TJ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이 'TJ 코인'은 'TJ 스윗 쿠폰 II'로 교환 가능하며, 이용자는 쿠폰 사용 시 특정 기간(2021년 11월 4일 ~ 2022년 3월 9일 20시) 강화에 실패한 전설/영웅/희귀 등급 무기/방어구/장신구 중 1종을 복구할 수 있다.
또 복구를 희망하는 아이템이 없거나 장비 강화에 실패한 이력이 없는 이용자는 쿠폰을 사용해 '희귀 제작 비법서(각인)'를 제작할 수 있다.
엔씨(NC)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