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3월 18일 스팀 이전 앞두고 신규 OST와 코스튬 공개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PC 용 미소녀 액션 RPG '소울워커'의 신규 OST와 매력적인 코스튬을 오늘(3월 14일) 발표했다. 또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팬아트 공모전으로 이슈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라이언게임즈, '소울워커' 시즌2 코스튬 공개
라이언게임즈, '소울워커' 시즌2 코스튬 공개

지난 2월 16일에 라이언게임즈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 함께 서비스했던 '소울워커'의 국내 서비스를 오는 3월 18일에 스팀으로 이전한다고 발표하고 대규모 업데이트인 '소울워커' 시즌2를 발표한 바 있다.

이 시즌2 업데이트를 미리 기념하며 라이언게임즈는 오늘 유튜브를 통해 프리미엄 코스튬 '검은 군세의 주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각 캐릭터가 신규 프리미엄 코스튬을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영상으로, 판타지 세계관 기반의 마족과 마왕의 컨셉을 따왔다.

이와 함께 라이언게임즈는 시즌2 업데이트의 신규 지역인 아르카디아 렐름 BGM을 편곡한 신규 OST를 오는 3월 18일에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될 음원은 일렉기타의 Funk 주법을 사용하여 도시의 밤을 모던한 느낌으로 그려낸 연주곡으로, '소울워커' 시즌2 BGM의 컨셉에 맞춰 연주하는 느낌으로 만들어졌다. 이용자들이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구성을 갖출 수 있도록 작업되어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라이언게임즈는 오늘(3월 14일)부터 4월 14일(목)까지 '소울워커' 공식 커뮤니티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팬아트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이 직접 그린 '소울워커' 팬아트를 네이버 라운지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한 인원 중 총 7명을 선발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고 금상/은상/동상 수상자의 경우 직접 그린 그림을 게임 내 로딩 화면에 일정기간 게시할 예정이다.

또 팬아트 공모전에서 선정된 인원에게 신규 굿즈 '데자이어 워커 하루 다키마쿠라' 및 '소울워커 캐릭터 머그컵'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게임 내 보상으로, 게임 내에서 적용되는 '칭호'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성준희 '소울워커' PD는 "오는 3월 18일에 스팀을 통해 정식 서비스될 '소울워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스팀 서비스 이후 5일 뒤에 시즌2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며 이용자분들이 미리 세계관을 체험하실 수 있도록 소통의 일환으로 코스튬과 OST,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