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튜디오, '2022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March’ 대회 참가자 모집
e스포츠 전문 에이전시 더플레이스튜디오는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함께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게임 ‘이터널 리턴’의 이벤트 대회인 ‘2022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March’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회는 더플레이스튜디오가 주최하고 님블뉴런이 후원하며, 총 27명의 선수들이 3개 그룹으로 나뉘어 솔로 모드에서 경합을 벌이게 된다.
오는 21일 개막전을 통해 그룹 스테이지 상위 9명은 결승전에 직행하며, 하위 18명은 오는 23일(수)에 진행되는 와일드카드전을 통해 다시 한번 결승전 진출을 노릴 수 있다. 이어 오는 25일에 펼쳐지는 대망의 결승전에서는 총 300만 원의 상금을 두고 참가자들이 치열한 경기를 펼치게 된다.
이번 대회에는 9명의 해외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으로, 각 지역 솔로 랭크 최상위권 선수들이 한국 선수들을 상대로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참가자들은 오는 18일 오후 4시까지 커뮤니티 대회 플랫폼 디스지지(this.gg)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다음 날인 19일 저녁에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전을 통해 본선에 진출할 18명의 한국 선수들을 선발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