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 쇼케이스 성황리 개최. 3월 29일 출시 예고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대만 서비스를 앞두고 현지 쇼케이스를 성황리 개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지난 16일 타이베이 만다린 오리엔탈에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에는 현지 미디어와 관계자들을 비롯해 인기 대만 연예인 오영결과 인플루언서 등 총 150여명이 행사에 참석했다.

오딘 신반 대만 쇼케이스
오딘 신반 대만 쇼케이스

카카오게임즈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직접 소개하는 게임 소개 및 대만 서비스에 대한 발표에 이어, 캐릭터 코스튬 행사, 현장 게임 대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관심을 모으고 있는 대만 출시일은 3월 29일로 확정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월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 참여에 이어 2월 말,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해 그래픽, 연출, 스토리, 전투 등 게임성 부분에서 호평받았으며, 사전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에 참가 인원이 몰려 서버를 추가 증설하기도 했다.

오딘 신반 3월 29일 대만 출시 확정
오딘 신반 3월 29일 대만 출시 확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