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봄나들이'와 'WAVE' 이벤트 동시 돌입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R2(Reign of Revolution)'에 봄 시즌을 맞아 전체 서버와 리부트 서버에서 각각 '봄나들이' 이벤트와 'WAVE'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먼저, 웹젠은 3월 24일까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85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특수 서버 '아가레스 저택'을 개방한다. 저택은 일일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어 매일 오전 9시마다 초기화되고, 데모자르 섬의 각 영지에 자리한 베이스캠프의 입장관리인 NPC를 통해 출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 홈페이지에서는 '봄나들이 혜택'도 0원에 제공한다. 구성품은 각성 스킬 성장에 필요한 '각성 스킬 조각(레어)'과 변신 강화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미확인 영혼의 돌 3개'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다.

이와 함께, 웹젠은 리부트 서버 회원들을 위한 각종 'WAVE' 이벤트도 운영한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는 격전, 보스전, 수성전 등 3가지 모드로 경쟁을 즐길 수 있는 '아레나 콘텐츠'와 '캐릭터 레벨 점핑', '데인케 성' 공성 등 다양한 '1st WAVE(1)'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외에도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의 '2nd WAVE(2)' 이벤트로 1주일 동안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R2Day'를 준비해 회원들의 캐릭터 성장을 지원한다.

웹젠 R2 봄나들이 이벤트
웹젠 R2 봄나들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