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5성 '카미사토 아야토' 등이 포함된 2.6 버전 업데이트 30일 공개
호요버스(HoYoverse)의 오픈월드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원신’ 2.6 버전 업데이트가 오는 30일에 추가된다.
신규 2.6 버전 ‘자색 정원의 산들바람’에서는 리월의 서쪽 끝에 위치한 완전히 새로운 '층암거연' 지역이 추가되고, 바다 건너편의 이나즈마에서 신규 5성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를 만날 수 있다.
리월의 주요 광석 공급처인 ‘층암거연’은 자홍색 영역과 깊은 지하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 지역이다. 이 지역은 과거에 일련의 불가사의한 사고로 인해 폐쇄되었으나 현재 몬스터, 보물 사냥단, 우인단 등에 의해 점령되어 있다. 메인 스토리와 새로운 전설 임무 ‘심연 속을 울리는 위령곡’을 완성하면, ‘층암거연’의 끝에서 새로운 보스 몬스터 '유적의 뱀’과 심연의 알려지지 않은 위험이 등장한다.
이곳에서는 ‘유명석 촉매’라고 불리는 장치가 이용자에게 전달되어 길을 밝힐 수 있도록 돕고, 4성 무기 원형과 새로운 명함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해 이용자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할 예정이다.
새로운 5성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도 추가된다. 야시로 봉행 ‘카미사토 가문’의 유망한 수장인 ‘카미사토 아야토’는 한손검을 사용하며 짧은 시간 동안 큰 범위의 피해를 적에게 입히고, 팀의 기본 공격 효과를 높이는 능력을 보유했다.
아울러, 전반 캐릭터 이벤트 기원에서 ‘카미사토 아야토’와 ‘벤티’를 얻을 수 있고, 이어지는 후속 캐릭터 이벤트 기원을 통해 ‘카미사토 아야카’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무기 이벤트 기원에서는 이나즈마의 새로운 5성 한손검 ‘하란 월백의 후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밖에, ‘이로도리 축제’에서 몬드 음유시인을 위한 테마 사진 촬영, 업그레이드된 기관 디펜스, 검의 각축, 꽃꽂이 등 임무와 함께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모든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4성 캐릭터 ‘행추’가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