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기대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출시 준비 시작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일본 미소녀 게임을 장악한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의 인기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출시 준비를 본격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연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우마무스메’는 실존하는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며,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경쟁하는 서브컬처 장르의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지난해 2월 일본 현지에서 출시 후 1년을 맞이하기도 전에 1,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트위터 세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일본은 물론 국내 및 글로벌 이용자에게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화제작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티저 사이트에서는 ‘스페셜 위크’, ‘사일런스 스즈카’, ‘토카이 테이오’ 등 매력적인 캐릭터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키 비주얼과 함께 게임 소개 및 슬로건을 공개해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게임 내 ‘우마무스메’들이 다니는 교육 기관인 ‘트레센 학원’에서, 경기를 위해 훈련에 돌입하는 활기찬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내 ‘우마무스메’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매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출시 전까지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에게 게임 속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정보, 캐릭터의 일상을 코믹하게 그린 숏폼 애니메이션, ’우마무스메’의 새로운 소식을 종합해 전달하는 ‘금주의 우마무스메 소식’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