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서비스 19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의 서비스 19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 ‘벌룬 페스타’를 오는 4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축제 준비를 돕는 미션이나 미니게임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19주년 기념 주화’, ‘19주년 기념 폭죽’, ‘축제의 설렘 버프’를 제공한다. ‘19주년 기념 주화’를 모으면 외형 꾸미기, 탈것, 장비강화석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미션 달성 이벤트에서는 빙고 미션 달성 보상으로 ‘축제 코인’, ‘회복 포션’ 등 소모성 아이템을 지급하고, 빙고를 모두 완성하면 ‘모햄 변신 망토 무기한 교환 쿠폰(7일)’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4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모햄 변신 망토(30일)’를 무료 지급하고, 게임 내 ‘테일즈 악단’과 ‘푸드 상점’을 찾아가는 유저에게 ‘오케스트라 버프 효과’와 ‘음식 버프 효과’를 부여한다.
여기에 넥슨은 4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5행시 이벤트를 연다. ‘테일즈위버’ 서비스 19주년 축하 의미가 담긴 5행시를 공모하고,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 선정해 ‘테일즈위버’의 인기 OST ‘Apparition(애퍼리션)’, ‘Reminiscence(레미니센스)’와 다양한 넥슨 게임 OST가 수록된 DJMAX RESPECT V 본편과 NEXON DLC. 팩(코드)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