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시즌4 대규모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게임 ‘바람의나라: 연’에 ‘궁사’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오는 4월 7일 신규 직업 ‘궁사’ 출시와 함께 쾌속 플레이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새로운 캐릭터 육성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단 7일만에 최대 565레벨까지 성장 가능한 급속도약 시스템을 도입하고, ‘극 급속도약’ 기능도 추가해 기존 500레벨 이상 유저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보상을 제공한다.
또, 이전 시리즈보다 풍성한 보상을 담은 ‘T.S쿠폰 시즌4’를 진행한다. 환수 재합성 기회, 희귀 환수소환석 9개, 보물 수호 환수소환석 1개를 포함한 환수소환석 총 300개와 이번 시즌 특별 성장 버프 아이템 ‘까스활’을 지급한다. 불편한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동화약품 ‘부채표 까스활’의 제휴 아이템 ‘까스활’은 캐릭터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며 경험치 획득 및 피해 저항을 증가시켜준다.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유튜브를 통해 넷플릭스 인기 프로그램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양궁 선수로 큰 인상을 남긴 배우 하승리와 이태성 디렉터가 함께 출연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유저들의 답답했던 마음을 뚫어준다는 의미를 담은 소화제 광고 패러디 영상으로, 코믹한 설정 속 두 인물의 진지한 연기가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넥슨은 4월 7일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보물 등급의 ‘호동’ 변신 환수를 지급하고, 카카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아이폰 13Pro max’, ‘갤럭시 S22 Ultra’ 등의 당첨 보상이 있는 ‘룰렛’ 이벤트 참여권을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