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4차 전직 지원 이벤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용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 온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웹젠은 '뮤 온라인'에 '4차 전직 지원', '생일 선물 지급', '봄맞이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웹젠은 최고 레벨 800레벨을 달성한 클래스의 '4차 전직'을 지원한다. 4월 7일까지 4차 전직 퀘스트 '센트' NPC의 능력치가 50% 감소해 800레벨의 클래스에 도달한 회원은 더욱 효율적으로 전직을 시도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은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를 구매한 시점부터 한 달 동안 '상승의 부적 II(14일)'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총 20회에 걸쳐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경험치 이벤트'에서는 매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하고, 게임 내 필드 몬스터의 체력이 24시간 내내 20% 감소해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웹젠은 생일을 맞은 게임 회원에게 매달 '생일 선물'도 지급한다. 4월 생일에 해당하는 회원은 오는 4월 1일에 '갈색팬더변신반지(28일)', '스크롤5종(28일)'. '[귀속] 빛의 축복(상급)X10'으로 구성된 '생일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4월 30일까지 '뮤 온라인'에서 '뮤' IP(지식 재산)를 활용한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와 글로벌 맥주 브랜드 '칭따오'의 제휴 이벤트도 계속된다. '웹젠 프렌즈X칭따오' 한정판 맥주를 구매하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뮤 온라인
뮤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