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궁사’ 업데이트 신규 광고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바람의나라: 연’의 ‘궁사’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TV광고와 옥외광고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지난 ‘북방대초원’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활약했던 차승원 배우와 함께 다시 한번 유쾌한 광고를 선보였다. 차승원의 능청스러운 연기, 재치있는 반전 스토리로 몰입감을 더한 가운데 이태성 디렉터의 깜짝 출연한다.

삼성역 인근 KPOP스퀘어 초대형 전광판에는 ‘바람의나라: 연’ 특유의 도트 그래픽을 3D형태로 구현한 영상을 공개했다. 귀엽고 익살스러운 게임 분위기를 고스란히 연출한 영상 속에서는 활시위를 당겨 실제 하늘을 향해 높게 쏘아 올려보낸 활의 움직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외에도 강남 IS-LIVE, M-Live, 삼성 현대백화점 H WALL, 테헤란로 V-PLEX에서 ‘바람의나라: 연’ 광고를 시작했다.

넥슨은 오는 4월 7일 2022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직업 ‘궁사’를 출시하고, 신규 캐릭터 육성 부담을 줄여주는 ‘급속도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성장 버프 아이템 ‘까쓰활’이 포함된 ‘T.S쿠폰 시즌4’를 지급할 예정이다.

바람의나라 연 궁사 차승원
바람의나라 연 궁사 차승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