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볼 Z on WEMIX’, NFT 프리세일 돌입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P2E(Play to Earn) 게임 ‘크립토볼 Z on WEMIX’의 신규 정보를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브랜드 페이지에는 주요 캐릭터, 세계관 등의 신규 정보와 트레일러가 추가됐다. 지구의 위기에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모습을 담은 트레일러에서는 ‘크립토볼 Z on WEMIX’의 특유의 코믹한 감성이 담겨있다.
또한, P2E의 핵심 재화인 ‘영웅석’과 ‘헤르코(HERCO)’ 토큰의 획득 방식과 사용법에 대한 안내도 상세히 추가되어 이용자들의 이해를 도울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NFT 프리세일도 오는 4월 중순부터 총 2차례에 나눠져 진행된다. 1차와 2차 프리세일 모두 경매 형태로 진행되며, 각각 에픽(Epic) 등급 2개, 레전더리(Legendary) 등급 1개, 미시컬(Mythical) 등급 1개가 출품된다. 정확한 일정은 브랜드 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커맨더는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미시컬 등급의 경우 게임 내 최고 등급인 만큼, 전반적인 버프 효과가 강력하여 게임 플레이를 한층 쾌적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프리세일을 통해 획득한 커맨더는 추후 위믹스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NFT 프리세일을 기념해 프리세일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찰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헤르코를 지급하며, NFT 낙찰자에게는 낙찰한 NFT와 동일한 등급의 커맨더를 추가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