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신규 캐릭터 마호(신데렐라)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자사의 모바일RPG(역할 수행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3성 캐릭터 '마호(신데렐라)'를 추가하고 ‘마호(신데렐라)’의 픽업 출현 빈도수를 높였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마호(신데렐라)'는 후열에서 우아하게 아군을 지원하는 캐릭터로, 물리 공격을 가하는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가장 멀리 있는 아군의 'TP'를 회복하는 스킬들로 무장했다.
또한, 물리 공격을 하는 아군 전원의 물리 공격력 및 자신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마법 공격을 하는 모든 적의 물리 방어력 및 마법 공격력 감소, 자신의 마법 공격력이 높을수록 공격력 상승량이 증가하는 필살기로 전황을 바꾼다.
4월 콘텐츠 업데이트로는 제2부 7장 1~5화가 추가되고, 레벨 상한을 190레벨에서 193레벨까지 올렸다. 또, 지역 44 ’[스쿠마 빙맥·서벽]’, ‘RANK 20용 액세서리 3종’, ‘린(데레마스)’, 우즈키(데레마스)’, 미오(데레마스)’의 전용 장비를 추가하고, 사이드 스토리에 ‘[아스트룸에 피는 쌍륜의 꽃]’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주먹밥 속엔 누가?’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으로 이용자 50명에게 ‘300쥬얼’을 지급하며, 4월 30일까지 진행하는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로 이용자 50명에게 ‘500쥬얼’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