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게임즈, '소울워커 러쉬' 사전예약.. 예약 시 푸짐한 보상 제공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자사의 '소울워커' IP(지식 재산)를 활용한 새로운 전략 오토 배틀러 모바일 게임 '소울워커 러쉬'의 사전 예약을 오늘부터 진행한다.
사전 예약은 '소울워커 러쉬'의 정식 서비스 하루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소울워커 러쉬'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소울워커 러쉬'는 캐릭터 카드와 서포트 카드를 이용하여 5X8 칸으로 이루어진 전장에서 전투를 벌여 승리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으로, 매력적인 '소울워커' 캐릭터와 중독성 있는 전략적 전투로 지난 2차 CBT(비공개 시범 서비스) 기간 동안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용자들이 '소울워커'의 SD 캐릭터가 그려진 카드를 전장에 배치하면 '소울워커'의 캐릭터들이 나타나 자동으로 전투에 돌입하는 방식이며, 턴이 지날 때 마다 전략적으로 캐릭터 카드를 얻고 발전시켜 상대를 쓰러뜨려야 한다.
라이언게임즈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한 이용자는 다이아 100개, 3,000골드, SR등급 가방 (캐릭터 전용) 1개를 제공할 예정이며,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이용자들에게는 다이아 300개, 3,000골드, SR등급 가방 (캐릭터 전용) 1개, R등급 가방 (서포트 전용) 1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라이언게임즈는 홈페이지 SNS 공유하기 이벤트와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도 함께 개최한다.
'소울워커 러쉬'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SNS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별도로 다이아 300개, 5,000골드, 구글 기프트 카드 5천원 권(400명 추첨)이 주어지며, 라운지 사전예약을 인증 이벤트 참여 이용자들은 SR등급 가방 (서포트 전용) 1개, 3,000골드, 다이아 500개(100명 추첨)를 받을 수 있다.
'소울워커 러쉬'를 총괄한 박창형 PD는 "지난 2차 CBT에 참여하여 다양한 의견과 큰 성원을 보내주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최선을 다해 '소울워커 러쉬'를 다듬고 있으니 사전 예약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울워커 러쉬'는 오는 5월 내에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소울워커 러쉬'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