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모바일RPG ‘타임디펜더스’ 정식 출시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모바일 RPG ‘타임디펜더스’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글로벌 출시된 ‘타임디펜더스’는 이용자가 70종의 영웅 캐릭터를 수집하고 영웅들의 8가지 클래스(특성)를 파악하여 적재적소에 배치, 타이밍에 맞는 스킬을 구사하면서 다양한 전략을 요구하는 전투에서 승리하는 해야 하는 전략 RPG 장르다.
2034년 도쿄라는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개성 넘치는 영웅 캐릭터들이 과거와 현재, 미래의 시공을 넘나들며 세계를 수호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일본의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풀보이스 영상과 베스파 특유의 감성이 담긴 매력적인 아트가 특징이다.
베스파는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글로벌 출시 기념 선물로 SSR 영웅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티켓과 3000다이아, 500만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상점에서는 영웅 소환 티켓 5장이 포함된 보급 상자를 무료로 제공하고, 일일 던전 클리어, 차원 에너지 소모, 균열 클리어 등 ‘럭키 다이스 이벤트’를 통해 SSR 영웅인 ‘스즈카히메’를 획득할 수 있다.
베스파 관계자는 "지난해 8월 먼저 출시한 일본 현지에서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게임성 및 플레이 패턴, 영웅, 재화 밸런스, 인터페이스 편의성 등 전반적인 영역을 점검했으며, 디스코드를 통해 수집한 이용자들의 의견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글로벌 출시를 대비한 대대적인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국내외에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은 만큼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와 이용자 친화적인 운영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