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 ‘샤이어의 봄 축제’ 이벤트 실시
넷이즈 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게임 '반지의 제왕 : 전쟁의 시작'에서 ‘샤이어의 봄 축제 이벤트’를 오는 5월 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샤이어의 봄 축제 이벤트는 네 가지로 구성됐다. 첫 번째 이벤트는 호빗 종족이자, 사루만과 간달프와 함께 중간계를 대표하는 위대한 마법사 5인 중 한 명인 갈색의 라다가스트가 친구들과 함께 호빗 마을을 방문한 ‘라다가스트의 친구’다.
이벤트 진행 방식은 매일 게임에 접속해 출석 체크를 진행하는 방식이며, 하루라도 건너뛸 경우 불이익이 뒤따르게 된다. 게임 곳곳에 숨어 있는 봄 축제 달걀 다섯 개를 찾아 라다가스트에게 전달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는 ‘라다가스트의 특별한 부탁’도 같이 진행된다.
두 번째로 어린 시절 모험 과정에서 절대 반지를 습득한 뒤, 조카이자 반지의 제왕 주인공인 ‘프로도’에게 전하며 이야기의 서막을 열은 빌보 베긴스의 문제를 맞히는 ‘빌보의 수수께끼’이다. 하루에 총 네번의 기회가 제공되며, 다른 이용자들과 공동 참여도 할 수 있다.
모든 수수께끼를 맞출 경우 퍼펙트상을 선물하며, 틀리더라도 참가상을 받을 수 있다. 덧붙여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퍼펙트 회수를 총 10회 카운트하는 이용자에게는 값어치가 상당한 스페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세 번째로 베긴스 집안의 거주지이자 빌보의 자택인 ‘백 엔드 정원’을 꾸미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을 진행하거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이용자들은 ‘정원사의 화폐’를 지급받게 되는데, 해당 화폐로는 각종 인테리어용 소품과 각종 자재를 구입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이벤트는 게임의 특수 화폐 거래상 ‘매돔 상인의 연례 특선’이다. 봄을 맞이해 매돔 상인이 특별한 보물상자를 구해왔다는 설정으로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해당 보물 상자를 열면 영웅들과 각종 지휘관 영입에 필요한 존경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총 100개의 보물 상자를 열 수 있으며, 상자 자체에 선과 악의 세력 구분이 있어, 원하는 지휘관을 직접 선택할 수도 있다. 게다가 보물 상자를 10번 열 때마다 존경 아이템이 추가로 3배로 확대되는 만큼 평소 영입을 고려했던 영웅을 얻을 기회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