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쌍검사 업데이트 사전등록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에 쌍검사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금일 열린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하고 신규 직업 쌍검사에 대한 정보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쌍검사는 두 자루의 검을 이용해 강력한 근접 공격을 펼치는 캐릭터로,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쌍검사 스페셜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쌍검사 스페셜 선물 상자'를 통해 신규 얼굴 장식 '백전연마'를 비롯해 팔각 보석 선택상자, 영웅 무공패 석판, 영웅 수호신령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 열리는 신규 서버 '심기일전'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신규 서버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은 다양한 기본 장비와 영웅 수호령, 경험치 버프 등을 통해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