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방치형 머지 RPG '합성소녀' 사전 등록
게임펍은 방치형 머지 RPG(역할 수행 게임) '합성소녀'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게임펍이 서비스하고 자회사인 초콜릿소프트가 개발한 '합성소녀'는 경기게임오디션 및 인디크래프트 TOP 20 선정작이기도 했던 '대장장이용병단'의 공식 후속작이다. 도트 그래픽의 전작과 달리 매력적인 미소녀 일러스트와 귀여운 2D 캐릭터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끊임없는 합성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수집, 합성, 환생, 자동전투 등 방치형 RPG의 모든 요소가 총망라됐다.
특히, 게임에 등장하는 4개 클래스, 32종 이상의 매력 넘치는 소녀 조사단은 각각 다양한 스킬과 기믹들을 지니고 있다. 수집 시 해금되는 소녀들의 개성 넘치는 이야기는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또한 다양한 무기들을 파밍하고 강화하는 재미도 준비했다. 특히 랜덤하게 정해지는 옵션 효과는 파밍과 수집욕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연구실을 통해 생산 속도나 보유할 수 있는 최대치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승천의탑, 조사단 내 최강 딜러들의 조합으로 최대 데미지를 갱신하는 수정광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5월 중순 국내 출시 예정인 '합성소녀'는 이미 독일, 호주, 필리핀 등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소프트 론칭을 실시했다. 소프트 론칭을 통해 수집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합성소녀'의 사전예약은 정식 사전등록 페이지와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SSR캐릭터 뽑기권과 소울스톤 등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