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서비스 7주년 기념해 '닥터 스트레인지' 테마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닥터 스트레인지(Marvel Studios' Doctor Strange)'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닥터 스트레인지', '스칼렛 위치', '웡', '아메리카 차베스'가 착용 가능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유니폼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세 명의 이용자가 팀을 구성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신규 협동 콘텐츠 '멀티버스 인베이전'을 오픈하고, '웡'의 티어-3 승급 및 신규 얼티밋 스킬을 추가했다. 또 영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도감' 콘텐츠를 게임 내 아이템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넷마블 한지훈 그룹장은 "마블 퓨처파이트가 오랜 시간 흥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지해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신규 영웅과 유니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마블 퓨처파이트' 서비스 7주년 기념일인 4월 30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티어-3 영웅 선택권'과 '7주년 기념 코믹스 카드' 등 특별 보상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