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풋볼Z, ‘알 라자크’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 풋볼Z’에 신규 캐릭터 ‘알 라자크 알파(α)’와 ‘알 라자크 베타(β)’를 선보인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먼저 ‘알 라자크 알파’는 중거리 슈팅에 특화된 공격수 캐릭터다. 오프볼 상태에서 대쉬 속도가 증가하고, 중거리 슛 시도 시 정확도가 증가하는 등의 강점을 지녔다.

아울러 ‘알 라자크 베타’는 태클 및 대인방어에 있어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수비수 캐릭터다. 수비 상황에서 대쉬 속도가 증가하고, 대인방어 능력이 향상된다.

신규 캐릭터 ‘알 라자크 알파’와 ‘알 라자크 베타’는 오는 5월 26일까지 이벤트 상품 ‘데이터 박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이시티는 이벤트 기간 중 모든 이용자에게 ‘데이터 박스’ 1개를 지급하며, 별도의 팝업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알 라자크 알파’와 ‘알 라자크 베타’의 전용 의상, 파우더, 경험치 상품 역시 아이템 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골든 타임 이벤트’를 5월 26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중 19시부터 21시 사이에 4vs4 풋볼 모드를 플레이하면 ‘알 라자크 알파’와 ‘알 라자크 베타’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보상은 1일 1회 주어지며, AI 모드는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이 외에도 스카우터 경험치, 이벤트 캐쉬 등을 얻을 수 있는 ‘누적 접속 이벤트’가 실시된다.

‘프리스타일 풋볼Z’ 신규 캐릭터 ‘알 라자크’
‘프리스타일 풋볼Z’ 신규 캐릭터 ‘알 라자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