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NFT프로젝트 '샤이고스트스쿼드'와 공식파트너십 체결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와 'Cooking Adventure'를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그램퍼스가 29일 '샤이고스트스쿼드(SHY GHOST SQUAD)'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그램퍼스는 전세계 2500만 다운로드를 만들어내며 캐주얼 요리시뮬레이션 게임시장에서 큰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는 개발사로, 최근 '샤이고스트스쿼드(SHY GHOST SQUAD)' 프로젝트와 NFT-Gaming파트너십을 추가하며 생태계 확장을 위해 맞손을 잡았다.
'샤이고스트스쿼드(SHY GHOST SQUAD)'프로젝트는 블록체인 투자펀드를 운영하는 GBIC의 글로벌 파트너 이신혜와 유튜브 플랫폼에서 13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박막례 할머니 Korea_Grandma' 채널을 총괄 운영하고 있는 김유라PD가 리딩하고 있는 NFT 브랜드이자 커뮤니티다.
양사는 이달 초 PFP-NFT 프로젝트를 발표했고, 총 3266마리의 샤이 고스트가 공개됐다.
그램퍼스의 한 관계자는 "'샤이고스트스쿼드(SHY GHOST SQUAD)' 프로젝트를 통해서 현실인 Web2세계와 Web3인 메타버스 생태계에서의 브릿지 하는 역할을 주도하며, 2030라이프 스타일을 보다 더 풍요롭게 만든다는 비전으로 다양한 접점을 만들어 낼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