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앤 엠파이어’ 레벨 확장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오션 앤 엠파이어')에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성채와 몬스터의 최대 레벨이 확장됐다. 성채는 43레벨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이에 맞춰 신규 병사와 함선 3종이 추가됐다. 또한 8레벨의 몬스터를 새로 선보임과 동시에 처치 시 획득 가능한 아이템을 상향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업데이트 이후 18일까지 접속만 해도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내 62명의 모든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전설 영웅 상자’를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5월 4일 14시까지 과제 수행 시, 이벤트 아이템 ‘차가운 얼음’이 주어진다. ‘차가운 얼음’을 사용하면 다양한 성장 재화와 함께 일정 확률로 ‘딸기 빙수’를 얻을 수 있으며, ‘딸기 빙수’ 획득량에 따라 ‘새콤달콤 딸기’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새콤달콤 딸기’를 10장 모아 조합하면 유료 패키지 1종이 지급된다.

조이시티,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레벨 확장 업데이트
조이시티,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레벨 확장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