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모바일 신작 '와일드본' 오는 10일 전격 론칭

락스퀘어(대표 조성환)가 개발한 모바일 헌팅 액션 RPG 게임 '와일드본'이 오는 10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를 통해 정식 서비스 된다.

조성환 대표의 신작, '와일드본'
조성환 대표의 신작, '와일드본'

'와일드본'은 게임 내 각 지역에 출몰하는 거대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헌팅 액션 RPG로, 콘솔 게임 수준의 그래픽 비주얼과 액션을 최소 조작으로 만끽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에 구현한 작품이다.

실시간 4인 멀티플레이를 제공해 역할 분담을 통한 전략적인 수렵 및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무기를 활용한 게임 플레이와 방치형 성장을 모두 갖춘 완성형 재미를 추구하고 있다.

특히, 뻔한 RPG식 판타지가 아닌, 정글, 초원, 설산, 열대 우림, 사막 등 고유의 환경을 지닌 미지의 행성의 대자연에서 사냥 실력을 기르고 생존 능력을 키워, 생사를 위한 치열한 전투에 임하는 것이 특징이다.

7종의 특색 있는 무기가 제공되며 몬스터와 전투 스타일에 따라 가장 적합한 무기를 선택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며, 전투 지원과 채집 탐사가 가능한 ‘호루툴’과 함께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스토브는 3일 와일드본 홍보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고 온라인 광고를 실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일 수 있는 대규모 마케팅에 돌입, 현재 진행 중인 '와일드본'의 사전예약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전예약은 5월 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인원 수가 많아질수록 게임의 정식 론칭 시 보다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현재 사전예약자 수는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유저 입소문 만으로 약 5만명을 돌파 했으며, 정식 런칭 전 후로 본격적인 대규모 마케팅에 돌입하며 더욱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참여 인원 수가 많아질수록 게임의 정식 론칭 시 보다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정식 런칭 시 1만 골드와 함께 행동력 100을 제공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앱 마켓 사전예약을 모두 합산한 수로 누적 사전예약자 예약자 수에 따라 제작 재료와 R등급 무기/방어구 선택상자, SR등급 ‘예리한 이자벨라’와 스킬북 등의 푸짐한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오는 10일에 정식 출시되는 ‘와일드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와일드본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