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다크에덴M on WEMIX’ 글로벌 출시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플레이웍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크에덴M on WEMIX’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오늘(4일) 밝혔다.
‘다크에덴M on WEMIX’는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두 진영 간의 대립과 전쟁이 펼쳐지는 세계 최초 호러 판타지 MMORPG ‘다크에덴’의 IP(지식 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종족별 시나리오 퀘스트와 보는 재미에 손맛까지 더한 전투 이펙트, 테메리아 성지전, 결투장, 성서전 등 다양한 대전 콘텐츠와 무한 PK 시스템이 더해져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경쟁의 재미를 자랑한다.
‘다크에덴M on WEMIX’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한국, 일본 등 일부를 제외한 글로벌 대부분의 국가에서 즐길 수 있으며, 이용자의 피로도 및 서비스 환경을 고려한 전용 PC 버전 역시 곧 서비스될 예정이다. 게임 내 가상화폐로는 DEBCO 토큰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커넥트는 ‘다크에덴M on WEMIX’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게임을 즐기는 것 만으로 대량의 DEBCO토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게임 내에서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5월 말까지 게임에 1회 이상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계급 훈장 1천 개, 희귀 변신 체험권, 희귀 펫 체험권, 초보자 지원상자 등 초반 플레이에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가방 슬롯 확장권, 2급 희귀 방어구 도안 등 공식 SNS 팔로우 수 달성에 따른 특별 보상도 이용자 전원에게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위메이드커넥트의 이호대 대표는 “’다크에덴M on WEMIX’는 P&E(Play and Earn)에 최적화된 게임’이라며, “위믹스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이 차원이 다른 경쟁과 그에 따른 합당한 보상이라는 선순환구조 속에서 최고의 즐거움을 만끽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