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서비스 3000일 기념 이벤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별이되어라!'가 출시 3000일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3000일을 맞은 별이되어라!는 2014년 런칭 후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방대한 스토리,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8년 넘게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8월 24일까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3000일 기념 특별 접속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은 '루비 1백만개'와 '더블 영웅 카드 5회 소환권', 각종 유용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3000일 선물 상자 10개'를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는 추가로 '루비 30만개'와 '영웅 강화권 10장'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새로운 이벤트 콘텐츠인 '월드보스 대전'도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펼쳐진다. 3단계로 구성된 월드보스에 도전하고 단계별 순위 보상과 최종 랭킹 보상을 통해 게임 재화인 '루비'를 다량 획득할 수 있다.
이달 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는 '빛바랜 추억 사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법 붓'을 활용해 추억 사진을 복원하면 '티누비엔'을 획득할 수 있다. 티누비엔은 '유저들이 다시 보고 싶은 영웅 투표'에서 1위로 선정된 영웅으로 별이되어라!의 팬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선사한다. 18일까지는 '별의 마블' 이벤트와 '오디세이 공격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별의 마블은 주사위를 이용한 보드게임 형식으로 '호감도 아이템'과 '가이아 혼'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디세이 공격대는 미션을 클리어하면 '엘가이아 장비 소환석', '로아 소환석'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25일 까지는 '별꽃축제' 이벤트가 펼쳐진다. 미션으로 모은 '별꽃 포인트'를 아이템과 교환하는 이벤트로 '써드임팩트 영웅 카드', '초월 카드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힐데가르트를 물리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엘도라도: 지배자의 부름' 이벤트는 이달 9일부터 15일 까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