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독립스튜디오 라이징윙스, 컴피츠 통해 첫 번째 NFT 발행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대표 김정훈)는 자사의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e스포츠 서비스 '컴피츠(COMPETZ)에서 첫 번째 PFP(프로필 이미지)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컴피츠 내 내 프로필 이미지로 활용할 수 있는 PFP는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로 구성됐다. 서비스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민팅(NFT 발행)에서는 총 1000개 수량의 PFP가 발행되며, 한국 시간으로 9일 오후 7시부터 10일 오후 7시까지 사전 입금을 진행한 이용자에 한해 민팅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입금자는 10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카카오게임즈의 블록체인 플랫폼 ‘보라 포탈’을 통해 PFP를 구매할 수 있다.

PFP를 구매하는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향후 컴피츠 내 서비스되는 모든 게임에서 입장료로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레전더리, 에픽, 레어, 언커먼, 커먼 등 총 5가지 희귀도 등급에 따라 더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2개 이상의 PFP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혜택이 중첩되어 적용된다. 이후 진행하는 추가 민팅에서 화이트리스트(NFT 민팅에 우선적으로 참여하거나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권한) 자격을 부여 받는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어드롭(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0 티보라(tBORA)를 증정하며, PFP를 3개 이상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300 티보라를 제공한다.

컴피츠 PFP
컴피츠 PFP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