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신규 상급 던전 ‘마이스터의 실험실’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늘(12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신규 상급 던전 ‘마이스터의 실험실’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던전에서 모험가(이용자)는 ‘게이볼그’를 포함한 ‘지젤’의 강력한 병기들을 물리치고 그의 음모를 막아야 한다. ‘게이볼그’는 ‘마이스터’ 7인이 ‘바칼’에 맞서기 위해 진행한 비밀 프로젝트로, ‘지젤’이 개입해 잘못된 방향으로 움직이게 된다.
던전은 군용 차량에 탑승해 ‘게이볼그’ 움직임을 막는 저지 작전, 실험실 중심에 위치한 'GB-1 햅스'를 처치하는 침투 작전으로 나뉜다. 던전 클리어 시 신규 105레벨 고정 및 커스텀 옵션 에픽 장비, 레전더리 장비, 짙은 심연의 편린 유니크 장비, 신규 몬스터 카드 2종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8일까지 ‘네네치킨’과 제휴를 맺고 ‘마이스터 세트’를 출시한다. 세트는 코찡마요치킨, 네네맥앤치즈볼, 콜라로 구성되며, ‘네네치킨’ 공식 앱에서 주문 시 아바타, 크리쳐와 각종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제공한다.
또, ‘던파’ 공식 SNS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던파’ 인스타그램에 ‘마이스터’와 어울리는 ‘네네치킨’ 메뉴를 고르고 이유를 적거나, ‘던파’ 페이스북에 코찡마요치킨과 어울리는 커스텀 에픽의 1~4옵션을 소개하면 각 채널마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코찡마요치킨을, 20명에게는 1만 세라를 지급한다.
이 밖에 6월 9일까지 적정 레벨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오렌지, 딸기, 멜론을 조합하면 HP/MP 회복, 힘/지능 증가, 슈퍼아머 상태 등 10가지 효능을 가진 주스와 함께 골든 베릴 20개 상자, 105레벨 고정 옵션 에픽 장비 선택 상자 등 미션 보상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