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스칼렛 위치'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Marvel Studios' Doctor Strange in the Multiverse of Madness)'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슈퍼 히어로 '스칼렛 위치(Scarlet Witch)'를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스칼렛 위치'는 PvP(이용자 간 대결)에 특화된 영웅이다. 염동력을 이용하여 적을 제압하는 '헥스 에너지', 분신 생성과 은신 등으로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제공하는 '위치크래프트', 어둠의 힘으로 적에게 침묵, 혼란, 저주 등 상태 이상 효과를 부여하는 '혼돈' 등 강력한 스킬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테마의 에픽 인베이전을 추가했다. 신규 에픽 인베이전에서는 슈퍼 히어로들이 적을 저지하고, 침입한 적이 존재하는 다른 차원으로 이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여정이 펼쳐지며, 미션 클리어 시 '스페셜 배틀 배지' 제작 재료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닥터스트레인지', '스칼렛 위치'의 영화 테마 신규 코스튬 2종과 신규 스페셜 컴패니언 '웡'을 선보였다. 또 '연합 오메가 워'와 '연합 레이드'의 정식 서비스를 오픈하고, 연합 순위 보상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칼렛 위치'를 육성하면 최대 '2,000 수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게임에 매일 접속만해도 '스페셜 코스튬', '스페셜 카드', '스페셜 컴패니언' 등 최상위 장비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7주 특별 출석 이벤트를 개최한다.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신규 히어로 스칼렛 위치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신규 히어로 스칼렛 위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