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요정 클래스 리뉴얼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 온라인'에 시즌17-2 2차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요정 클래스의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요정'은 '흑기사', '흑마법사'와 함께 '뮤 온라인'의 첫 출시때부터 등장한 클래스로 아름다운 외형과 다양한 원거리 기술을 가졌다.
이번 업데이트로 요정은 '공격형 요정'과 '지원형 요정'으로 역할이 나뉜다. '공격형 요정'은 민첩 스탯 위주로 육성하며 빠르고 강력한 전투 스킬을 사용한다. '지원형 요정'은 에너지 스탯 위주로 육성하며 버프 스킬을 통한 파티 지원 플레이에 특화된다.
웹젠은 요정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요정 캐릭터의 스탯과 3차/4차 스킬트리를 초기화한다. 5월 17일부터 6월 8일까지 '뮤도우미'를 사용해 '요정' 클래스로 사냥하면 누적 시간에 따라 '블러드엔젤' 방어구와 무기 등 보상을 지급한다. '요정'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도 '상승의 부적2(3일)'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웹젠은 5월 17일(화)부터 6월 9일(목)까지 17-2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시즌 17-2 2차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