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전투 편의성 돕는 각인 프리셋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각인 프리셋'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각인 프리셋’을 활용하면, 기존의 장비 프리셋과 마찬가지로 전투 시 적용할 각인 페이지를 프리셋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각인 현황에 변화 주고 싶었던 이용자도 부담없이 도전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전투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각인 페이지를 변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1일까지 실시하는 ‘각인 성장 지원 미션 이벤트’에서는 주어진 미션을 성공하는 이용자들에게 ‘황금 각인 도장’을 지급한다.

6월 1일까지 진행하는 ‘로키의 그림자 공허의 균열 이벤트’에서는 ‘로키의 그림자’ 출현 빈도수가 상승하고 무작위로 ‘공허의 균열’이 발생해 필드보다 희귀 아이템이 더 자주 등장한다. 이를 비롯해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보상으로 인게임 재화인 ‘골드’와 ‘전투의 증표’도 함께 선물할 예정이다.

‘로스크바의 깜짝 푸시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오픈하며 매일 일정 시간에 접속만 해도 ‘무기 형상 11회 소환권’, ‘룬 11회 소환권’ 등과 같은 다양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각인 프리셋 업데이트
오딘 발할라 라이징 각인 프리셋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