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MEGA39’s+' PC 스팀 판매 시작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버추얼 가수 '하츠네 미쿠'의 주연 리듬 게임 최신작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MEGA39’s+'의 PC(Steam) 버전 판매를 27일(금)부터 시작했다.

PC 스팀으로 최초로 서비스되는 '하츠네 미쿠' 최신작
PC 스팀으로 최초로 서비스되는 '하츠네 미쿠' 최신작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MEGA39’s+'는 '노래하듯이 플레이하는' 리듬 게임과 다수의 모듈(코스튬)로 즐길 수 있는 미려한 MV로 큰 호평을 받은 'Project DIVA' 시리즈의 첫 PC 버전 타이틀로, 누구나 간단하고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게임 스크린샷
게임 스크린샷

게임은 지난 2020년에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발매된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MEGA39’s'의 수록곡 170곡과 더불어 다운로드 콘텐츠(DLC)로 배포된 악곡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디지털 디럭스판 「VIP Edition」 또는 DLC 「Extra Song Pack」을 구입하면 악곡이 더욱 추가되어, 240곡 이상의 리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그래픽 풍을 다르게 세팅할 수 있다
그래픽 풍을 다르게 세팅할 수 있다

또한 PC판 전용 기능으로 3D MV의 비주얼 표현을 「애니메이션풍」과 「리얼풍」 중에서 선택할 수 있게 된다. 「MV 포토 모드」와 「티셔츠 디자인 기능」 등, 시리즈의 친숙한 요소 또한 탑재되어 있다. 단, 닌텐도 스위치판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MEGA39's'의 '믹스 모드' '터치 플레이'는 Steam판에는 탑재되어 있지 않으니 주의를 요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