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게임즈의 블록체인 게임 '그릿', 에픽게임즈스토어로 출시된다

에픽게임즈가 운영중인 글로벌 게임 플랫폼 '에픽게임즈스토어'도 블록체인 게임 분야로 발을 넓힌다.

글로벌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 기업 갈라게임즈는 자사 블록체인 게임 ‘GRIT’(그릿)을 올 하반기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 에픽게임즈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이다. 공격적인 수수료 정책과 게임 개발사 투자, 다양한 이용자 혜택 등을 통해 2018년 12월 출시 이후 밸브의 ‘스팀’과 함께 글로벌 최대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에픽게임즈의 전체 이용자는 지난해 약 1억9천만 명에 달했다.

에픽게임즈스토어로 출시될 예정인 '그릿'은 갈라게임즈 파트너사 ‘팀 그릿’이 개발 중인 미국 서부 배경의 블록체인 배틀로얄 게임이다. 이용자는 미국 서부 개척 시대의 카우보이가 되어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게 되며, 솔로와 듀오, 스쿼드 형식의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말을 타고, 400종 이상의 다양한 총기 조합을 활용해야 한다.

갈라게임즈 관계자는 “전 세계 게임 콘텐츠 트렌드를 주도하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에픽게임즈 스토어 런칭을 통해 더 많은 게이머가 블록체인 게임이 안겨줄 혁신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릿
그릿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