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서 라이징윙스 'Animal Lives Matter' 프로젝트 소개
크래프톤의 개발 자회사 라이징윙스(대표 김정훈)가 자체 NFT 프로젝트 'Animal Lives Matter'를 소개한다.
라이징윙스는 오는 23일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혁신센터 국제대회의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서 'NFT를 통한 선한 영향력 - Animal Lives Matter'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라이징윙스 최수영 PD가 맡았다. 최수영 PD는 강연을 통해 라이징윙스가 준비 중인 NFT 프로젝트 'Animal Lives Matter'를 소개하고 NFT와 부분유료화 게임이 만났을 때 낼 수 있는 기대 효과를 소개한다.
라이징윙스 관계자는 "NFT는 활용 여하에 따라 기존 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올 수 있는 개념이자 기술이다."라며, "게임시장에 주를 이루는 부분유료화 게임과 NFT의 결합이 어떤 상승효과를 낼 수 있는지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는 한국게임미디어협회(회장 이택수)가 주최하는 컨퍼런스다. '대한민국 게임사가 여는 새로운 세상'을 주제로 컴투스홀딩스, 엑스엘게임즈 등 블록체인, NFT 관련 사업을 진행 중인 다양한 기업의 인사이트가 담긴 강연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