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트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팀 후원

㈜조이트론 (대표 김주민)이 PUBG 모바일 e스포츠 대회 'PMPS'의 시즌3 부터 팀을 창설하고 후원하기로 하였다고 7월 7일 공식 발표했다. 팀명은 'JOYTRON'이다.

e스포츠 팀을 후원한 조이트론
e스포츠 팀을 후원한 조이트론

PMPS는 PUBG MOBILE PRO SERIES의 약자로 PUBG 모바일의 한국 최상위 프로 대회이며, 조이트론은 팀장인 Alive (이민형)를 중심으로 OGG(김현진) , Sol2 (이동엽) , HOOD1 (이성권) , HYUNMAN(홍명은) , Machao( 김현우) 등 장래가 촉망되는 6명의 선수들을 영입했다.

김주민 조이트론 대표는 "조이트론은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분들을 통해 성장한 회사라며 , e스포츠의 발전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자 e스포츠 팀을 후원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PMPS 2022'는 하반기의 첫 리그에 돌입한 상황이며, 지난 7월 1일(금) 부터 오는 7월 16일(토)까지 3주간 진행된다.

기간 중 매주 금, 토 오후 6시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공식 유튜브, 트위치, 네이버 스포츠, 틱톡, 아프리카TV 채널에서 대회가 라이브로 중계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