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전설 여의 궤적 II -CRIMSON SiN-' 최신 정보 공개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Korea, 이하 CLEK)는 니혼 팔콤이 개발 중인 스토리 RPG(역할 수행 게임) '영웅전설 여의 궤적 II -CRIMSON SiN-' 의 최신 게임 정보를 7일 공개했다.

'영웅전설 여의 궤적 II -CRIMSON SiN-'에는 전작인 '영웅전설: 여의 궤적'의 '렌', '시즈나', '카심', '메어'가 캐릭터로 참가하며, '동화 속 정원'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정원 탐색' 등이 등장한다.

■ 렌 브라이트 / Renne Bright 나이: 17세 무기: 대낫 CV: Aoi Yuki

렌 브라이트
렌 브라이트

렌 브라이트
렌 브라이트

"어머, 지금의 난 어디에나 있을 법한 한낱 미소녀 학생회장인데?"

리벨 왕국에서 온 유학생이자 명문교 '아라미스 고등학교'의 2학년으로 같은 기숙사에 사는 아니에스의 선배다. 갖은 난제를 정확하고 완벽하게 처리하는 천재적인 능력을 보유하여 학교에서는 무적의 학생회장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과거에 결사 '몸을 먹는 뱀'의 집행자로 활동했으며 어려서부터 다수의 박사 논문을 발표하는 등 일반인의 상상을 초월하는 이력을 지닌 렌은 CID(중앙정보부)와 대륙 각지의 기술자, 그리고 뒷세계에서도 인정받는 존재가 됐다.

마피아 '아르마타'와 관련된 사건에서는 그 능력을 활용해 아크라이드 해결사 사무소와 유격사 협회를 도왔다. 공화국에 온 본래 목적인 '기술 연맹'의 조율도 진전이 보여 '아라미스 학예제'를 앞두고 렌은 잠시 리벨 왕국으로 귀향한 듯한 모습을 보인다.

■ 시즈나 렘 미스루기 / Shizuna Rem Misurugi 나이: 24세 무기: 칠흑의 대태도 CV: Maaya Uchida

시즈나 렘 미스루기
시즈나 렘 미스루기

시즈나 렘 미스루기
시즈나 렘 미스루기

"아, 거절해도 상관 없는데? 거절하면 내 맘대로 도울 뿐이니까!"

'흑신일도류'의 달인이자 '백은의 검성'이란 이명을 지닌, 최강의 사무라이 집단 '이카루가'의 부장이다. 정교한 무늬가 새겨진 칠흑의 대태도를 능숙하게 다루며 강자들을 제압할 만한 검술 실력을 지녔다.

아직 얼굴에는 앳된 티가 엿보이며 천의무봉한 행동을 하지만 스승에게 전수받은 '통찰의 눈'으로 각종 사물의 본질을 꿰뚫어 보는 등 검성에 걸맞은 기량을 갖췄다. 공화국 동부의 '이슈가르 산맥'에 잠복해 있던 것을 계기로 아크라이드 해결사 사무소와 접촉한다.

그 후 마피아 조직 '아르마타'가 일으킨 일련의 사건에 관여하는 형식으로 잠시 반 일행을 돕게 된다. 아무래도 공화국 정부와 모종의 거래를 한 듯하나 아직 '이카루가'라는 조직의 전모와 활동 목적은 밝혀지지 않았다.

■ 카심 알파이드 / Kasim Al-Fayed 나이: 28세 무기: 군용 버스터 랜스 CV: Yuuichirou Umehara

카심 알파이드
카심 알파이드

카심 알파이드
카심 알파이드

"네가 가진 "불꽃"의 존재 방식을 정하는 것은 페리드── 다름 아닌 네 자신이다."

페리의 친오빠로 '작열의 폭풍(캄신)'이라는 이명을 지녔으며 고위 엽병단 '크루거 전사단' 내 최고의 전사라 칭송받았다.

행동은 자연스럽고 시원시원하지만 빈틈이 전혀 없고 거대한 군용 버스터 랜스를 가볍게 다룰 수 있는 근력과 뛰어난 지휘 능력을 겸비해 전투력은 "최강"에 속한다는 평을 받는다.

현재는 '마르두크 종합 경비 회사'의 경비 주임을 맡고 있으며2년 전에는 전술 교관으로서 반에게 격검(스턴 캘리버)과 영식 경술을 이용한 전술을 지도했다.

크루거 전사단과는 연을 끊었으며, 나이 차가 나는 여동생 페리를 멀리하지도 다정하게 대하지도 않지만 전사로서, 한 명의 인간으로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고 있는 듯하다.

■ 메어 / Mare 나이: ??세 CV: Maria Naganawa '난 언제든 할 수 있어, 반――! "본가"의 의지를 보여 줘!'

메어
메어

메어
메어

반의 전술 오브먼트 'Xipha(자이파)'에 설치된특별 제작 할로우 코어(지원용 AI)로 자기주장이 강한 타입이다. 본래 AI로서 설정된 성격이지만 원형 도력기(옥트 제네시스)의 공명과 함께 홀로그램 같은 상태로 현실 세계에 나타나, AI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의지"를 보인다.

방대한 샤드(영자장편)를 자유자재로 제어가 가능한 듯하며 반의 전신을 샤드 장갑으로 감싸 '마장귀(그렌델)'로 변화시켜 몇 차례나 위기에서 구해 냈다. 마피아 조직 '아르마타'와의 전투 중 메어가 어떤 목적을 위해 만들어진 존재라는 것과 특수한 상황에서 인간의 의식을 빼앗을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 그렌델(마장귀) / Grendel CV: Daisuke Ono

그렌델
그렌델

그렌델
그렌델

요정형 지원 AI '메어'가 현실 세계에 나타나 반 아크라이드의 전신에 샤드(영자장편) 장갑을 둘러 변화시킨 모습이다. '메어'의 서포트로 그렌델화하여 반의 신체 능력이 대폭 향상돼 인지를 초월한 엄청난 전투력을 발휘한다.

공화국 수도에서 발생한 끔찍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추정되는 검붉은 마장귀, '그렌델 졸가'도 샤드 장갑을 두른 모습이었으나 그것이 반의 그렌델과 같이 "족쇄"에 의한 것인지는 불명이다.

사건을 쫓는 과정에서 메어와 함께, 그렌델 졸가 및 그의 지원 할로우 '붉은빛의 알테라'와 수차례 대립하게 된다.

■ '동화 속 정원(메르헨 가르텐)'

전술 오브먼트 'Xipha(자이파)'와 도력 네트워크를 이용한 제무리아 대륙 최초의 가상 공간 서비스다.

마르두크사가 독자적으로 연구 개발한 '가상 전투 시뮬레이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대규모 업데이트 및 기능 확장을 실시했다.

도력넷에서 방대한 데이터를 읽어 들여 대규모 영역을 생성할 수 있어 멀리 떨어진 유저라도 같은 가상 공간에 쉽게 접속할 수 있다.

메르헨 가르텐
메르헨 가르텐

■ 정원 탐색

'메르헨 가르텐'에서는 배틀에 참가할 수 있는 멤버로 자유롭게 파티를 편성하여 가상 공간에 재현된 구역을 탐색하게 된다.

각 구역에서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면 다음 구역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일정 구역을 진행하면 강적과의 전투가 기다리고 있다. 강적과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다양한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미스틱 큐브'를 해석하는 데 필요한 '샤드 토큰'도 대량으로 획득한다.

언제든 '메르헨 가르텐'에 접속이 가능하며 본편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다. 또한 본편에서 개별 행동을 하고 있는 캐릭터들도 '메르헨 가르텐'의 가상 공간에서는 일시적으로 파티를 꾸려 행동하는 것이 가능하다.

메르헨 가르텐 정원 탐색
메르헨 가르텐 정원 탐색

메르헨 가르텐 정원 탐색
메르헨 가르텐 정원 탐색

■ 미스틱 큐브

정원 탐색이나 '샤드 서치'를 통해 획득한 '샤드 토큰'을 사용하여 메어가 도력넷상에 존재하는 '미스틱 큐브'를 해석할 수 있다.

해석하는 동안 대량의 세피스 뿐만 아니라 소비 아이템, 액세서리, 레어 장비와 더불어 크래프트 강화에 필요한 특수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메르헨 가르텐 미스틱 큐브
메르헨 가르텐 미스틱 큐브

메르헨 가르텐 미스틱 큐브
메르헨 가르텐 미스틱 큐브

메르헨 가르텐 미스틱 큐브
메르헨 가르텐 미스틱 큐브

■ 크래프트 강화

미스틱 큐브를 해석하여 획득한 특수 아이템으로 각 캐릭터의 크래프트 / S크래프트를 단계적으로 강화할 수 있다.

위력이나 스턴 수치를 상승시키는 것 외에도 크래프트 발동 후 경직 시간 단축 등 강화 후 성능이 크게 향상되는 크래프트도 존재한다.

또한, 일정 단계까지 크래프트를 강화하여 명중률 업, 최대 HP 업과 같은 캐릭터별 스테이터스 보너스도 획득할 수 있다.

크래프트 성능은 '메르헨 가르텐' 밖에서도 적용되므로 정원 탐색 ~ 미스틱 큐브 해석 ~ 크래프트 강화를 통해 전력을 대폭 향상이 가능하다.

메르헨 가르텐
메르헨 가르텐

■ 마르두크 서포트

가상 공간 '메르헨 가르텐' 안에서는 마르두크사의 미라벨 알톤 SC(서비스 컨시어지)가 이용자를 도우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탐색이나 배틀에서 빼놓을 수 없는 CP(크래프트 포인트)의 보급과 아이템 판매 서비스, 미니 게임 형식의 다양한 미션에 도전할 수 있는 액티비티 서포트는 물론, '메르헨 가르텐'의 BGM도 변경할 수 있다.

'메르헨 가르텐' 서비스 화면, 탐색 중 필드 화면, 필드 배틀, 커맨드 배틀 등 4곳의 BGM을 유저가 원하는 대로 변경이 가능하다.

메르헨 가르텐
메르헨 가르텐

메르헨 가르텐
메르헨 가르텐

■ 샤드 토큰도 획득할 수 있는 '샤드 서치'

도시 안이나 던전 등에서 R3 버튼을 누르면 플레이어 캐릭터 주변에 샤드 영역이 전개되어 샤드에 반응하는 오브젝트를 발견할 수 있다.

'미스틱 큐브'를 해석하는 데 필요한 '샤드 토큰' 외에도샤드 위장으로 숨겨진 아이템, 회복 장치, 브레이크 오브제를 발견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르겠다.

샤드 서치
샤드 서치

샤드 서치
샤드 서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