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에이카', 다양한 보상 담은 여름나기 이벤트 시작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에이카’에서 다양한 보상을 담은 특별한 여름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7월7일 점검 후부터 7월28일 점검 전까지 '루코와 여름맞이 축제'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 몬스터 사냥으로 '수박 사탕'을 모아 '루코의 주문서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상자에서는 일정 시간 동안 특별한 이펙트와 함께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주문서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2022년 7월7일 점검 후부터 8월11일 점검 전까지 '이열치열 화끈한 전쟁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물전, 레오폴드 봉쇄전, 발키리 수호전 등 전쟁 콘텐츠를 즐기면서 '화끈한 상자'를 획득하고 이를 개봉해 '정제된 카이지 추출액 –SSS-'와 현존 최고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레시피가 등장하는 ‘에인헤랴르 레시피 랜덤 상자’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더위를 피해 시원한 동굴로' 이벤트도 열린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시원한 상자'를 열어 '정제된 히라 추출액 –SSS-', 'NEW 특수 감정서 잭팟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시원한 상자’는 우슬라 신전 헬모드, 에브게니아 상/하층 헬모드, 랑페르 1광구 헬모드 등 헬모드 인스턴스 던전의 최종 보스를 처치할 시 파티 전체에게 확정적으로 지급된다.

아울러 8월1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프리미엄 상점에서 주력 옵션과 함께 이동속도를 상승시키는 칭호와 마운트 트랜스폼 진행 시 성공 확률을 증가시키는 ‘트랜스폼 서포터’가 포함된 특별한 구성의 '썸머 패키지'를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카 여름 이벤트
에이카 여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