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방치형 RPG ‘신선놀음’ 사전예약 돌입

LT 게임즈 글로벌은 오늘(8일),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방치형 RPG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이하 신선놀음)’의 진행한다고 밝혔다.

2차 CBT를 진행 중인 '신선놀음'은 수목화풍의 산수화 그래픽의 동양 판타지 세계관 속에서 문파, 차원, 대전 등의 커뮤니티 콘텐츠는 물론, 영수 육성, 선우 교제, 고대 보물 수집 등의 방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방치형 RPG 장르의 작품이다.

지난해 10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바 있는 '신선놀음'은 글로벌 누적 이용자 수 1천만 명을 돌파했으며, 국내에서 진행 중인 2차 CBT에서도 좋은 평가를 이끌어내고 있다.

LT 게임즈 글로벌은 ‘신선놀음’의 사전예약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정식 런칭 전까지 진행한다. 먼저 가입자 달성 수치에 따라 아이템을 보상하며,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되는 3종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페이코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카페의 이벤트 참가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10.9 WIFI 256G'를 비롯해 게릴라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선놀음'의 사전예약 공식 홍보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의 핵심 시스템과 수련을 통해 힘을 가진 강자가 되고, 문파를 이끌고 천하를 제패하는 과정을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신선놀음
신선놀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