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폴가이즈' 무료화 2주 만에 5천만 명이 즐겼다
7일 파티로얄 게임 '폴가이즈'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무료화 이후 2주 만에 이용자 수 5천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에픽게임즈는 지난 21일 '폴가이즈'의 무료화 서비스에 돌입했다. 동시에 에픽게임즈 스토어,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용으로 신규 출시해 다양한 게임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에픽게임즈 계정을 사용하면, 서비스되고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프로그레션 기능이 완벽히 지원된다.
무료화를 맞아 시즌1 '우리 모두 무료 플레이'로 새롭게 시작한 '폴가이즈'는 '스피드 서킷', '블라스트 공', '통통 튀는 바닥', '폴가이즈 배구' 등 새로운 라운드와 장애물을 추가했다. 또한, 시즌 패스도 공개해 특별한 아이템도 지급한다.
폴가이즈는 무료화 이후 48시간 만에 2천만 명의 이용자를 돌파했고, 2주만에 5천만 명의 이용자가 즐긴 대기록을 썼다.
이와 함께 폴가이즈는 7월 7일부터 7월 11일까지 어쌔신 크리드와의 컬래버 이벤트 '앱스테르고의 도전'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도둑이 되어 달콤한 보물을 훔치거나 수호자가 되어 달콤한 보물을 지키는 '달콤한 도둑들'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면,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에 따라 '에덴의 선악과' 배낭, '애니머스 동기화 중' 패턴 등 다양한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또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에 등장하는 에이보르와 오딘 코스튬도 출시한다. 늑대가 입 맞춘 자, 에이보르 코스튬과 만인의 아버지, 오딘 코스튬은 각각 1,200 쇼벅스로 구매하실 수 있다. 두 코스튬이 포함된 번들은 2,000 쇼벅스로 구매 가능하며, '에덴의 선악과' 명찰과 '에이보르의 전투의 함성' 이모트 등을 추가로 받게 된다.
아울러 시즌 패스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아디토레 가문의 에지오 코스튬을 얻을 수 있으며, '애니머스로 들어가기' 명찰, '신뢰의 도약' 세리머니, '아디토레 가족' 닉네임 등 시즌 진행도에 따라 다양한 어쌔신 크리드 보상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