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더 데빌 인 미' 신규 영상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는 가을 발매되는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더 데빌 인 미'(한국어판)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등장 인물들이 경험하게 될 충격적인 여정을 확인할 수 있다. 로닛 엔터테인먼트 TV 제작진이 그랜섬 듀멧이라는 남자에게서 수상하지만 거절하기 힘든 전화를 받게 되는 것으로 영상은 시작된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더 데빌 인 미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더 데빌 인 미

제작진은 H. H. 홈스의 살인의 성을 충실하게 재현한 장소에서 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그의 약속을 듣고, 로닛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찰리 로닛은 방송을 살리기 위한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하여 암울한 이야기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작품에서는 오스카 상 후보로 빛나는 제시 버클리가 불운한 제작진의 일원으로 등장하여, 수상한 호텔로 가장하고 희생자를 찾던 그랜섬 듀멧의 끔찍한 덫에 발을 들여놓게 된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더 데빌 인 미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더 데빌 인 미

미로에 갇힌 쥐처럼 관찰, 고립, 통제당하는 신세로 전락한 일행은 얼마 지나지 않아 몇 가지를 타협하지 않고는 결코 이 호텔에서 빠져나갈 수 없으리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며, 살아남아 뒤 평생에 걸쳐 후회할 결정을 내리거나, 가만히 앉아서 죽어야 하는 양자택일의 시간을 맞이한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더 데빌 인 미'(한국어판)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 버전으로, 올가을 발매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