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 양대 마켓 인기 1위 등극
게임펍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국내 양대 마켓 인기 1위에 등극했다고 12일 밝혔다.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은 국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인기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 IP(지식 재산)을 활용하여 제작된 수집형 모바일 전략 RPG다. 사전 등록에만 80만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등 기대를 받아왔다.
게임에서는 원작의 시나리오를 따라 진행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고단샤가 직접 참여해 구현한 애니메이션 속 50여종의 주요 캐릭터들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화려한 마법 융화 스킬과 특색을 이용한 끝없는 조합, 전략적인 플레이가 강점으로 꼽힌다.
특히, 화려한 마법 융화 스킬과 특색을 이용한 끝없는 조합, 전략적인 플레이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게임펍은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의 1위 등극을 기념해 선물코드를 입력하면 고급소환권이 포함된 특별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또, 국내 출시를 기념해 총 100일간 2,000만 주얼과 4000다이아의 혜택은 물론 접속만해도 SR+전설동료 선택상자와 전설 장신구 선물상자 등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전투력 인증 이벤트와 길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원작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을 사랑하시는 분뿐만 아니라 모든 이용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