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신규 육성 캐릭터 '비와 하야히데'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비와 하야히데’ 및 ‘서포트 카드’ 4종을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인 ‘비와 하야히데’는 그 어떤 문제도 계획적으로 타파해나가는 이론파로, 머리가 큰 만큼 지식도 풍부하며 실천 및 실행을 중시하므로 탁상공론으로 끝나는 경우가 없다. 또한, 친동생인 ‘나리타 브라이언’의 압도적인 재능에 대항하기 위해 모든 능력을 갈고닦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와 함께, 캐릭터 육성을 도와주는 ‘서포트 카드’ 4종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SSR [바보라고 비웃어 봐] 메지로 파머’, ‘SR [준비운동은 게을리하지 말 것] 이쿠노 딕터스’, ‘R [트레센 학원] 메지로 파머’, ‘R [트레센 학원] 이쿠노 딕터스’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현재 개최 중인 ‘제1회 레전드 레이스: 재팬컵’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해 ‘레전드 우마무스메’에 도전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비와 하야히데' 추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비와 하야히데'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