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여름 세일' 시작하고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 무료 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오는 28일까지 2주간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 – 스완송'(15% 할인)과 '시푸'(20% 할인), '토탈 워: 워해머 3'(10% 할인) 등을 포함한 여러 명작 게임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약 두 달 전에 출시된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 – 스완송'은 인기 T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서사형 어드벤처 RPG로 뛰어난 한국어 지원으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서로 다른 클랜과 능력을 가진 세 뱀파이어를 번갈아 플레이하며 주인공 세력을 향한 습격의 비밀을 파헤치는 것이 이야기의 핵심이다.
'시푸'는 쿵푸 마스터의 삶을 간접적으로 즐길 수 있는 3인칭 액션 게임이다. 어린 학생이었던 주인공은 가족의 복수를 위해 수련하고 악당들을 물리치며 무술 고수로 성장하게 된다. 독특하게도 주인공 캐릭터는 죽고 되살아날 때마다 나이를 먹게 되며 나이에 따라 배울 수 있는 기술이 달라진다.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에서 개발을 맡은 인기작 '토탈 워: 워해머 3'는 시리즈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작품으로 토탈워의 탄탄한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에 방대한 워해머 판타지 세계관이 더해진 명작 게임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이 여름 세일을 통해 할인 제공된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동명의 고전 명작을 기반으로 제작된 리메이크 작품으로 HD 해상도에 맞춰 원화가가 손으로 직접 그린 동화책 스타일의 그래픽으로 아름다운 몬스터 랜드를 모험할 수 있다. 원작 그대로의 레트로 화면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경우에는 언제든지 버튼 하나로 8비트 그래픽으로 전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