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각성 드라카니아' 사전 이벤트 시작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자사의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검은사막의 신규 캐릭터 '각성 드라카니아'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7일 출시 예정인 각성 드라카니아는 지난 4월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은 드라카니아의 각성 버전으로, 용의 날개를 펼친다는 컨셉에 맞춰 진짜 비행을 할 수 있는 캐릭터다. 날개를 펼치지지 않은 상태의 '마인' 폼과 날개를 펼친 상태의 '회색용', '잿빛용' 폼에 따라 각기 다른 스타일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같은 날 신규 시즌 '시즌 : 용기사'도 시작한다. 이용자는 8월 10일까지 월드 내에 출몰하는 '가모스', '누베르', '검은 그림자' 용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가모스의 심장'으로 [이벤트] 용의 울림을 품은 전리품 상자를 비롯해, [이벤트] 잃어버린 용의 유품, [이벤트] 잃어버린 용의 인장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잃어버린 용의 인장'을 모아서 우두머리 가구 선택 상자, 용의 가호, [이벤트] 검은 정수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갓 태어난 붉은용, 잃어버린 용의 유품 등을 얻을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검은사막 내에서 탑승물을 타고 이동 시 원하는 음악 테마를 즐길 수 있는 음악 재생 시스템 '마르니 웨이브'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마르니 웨이브'를 이용해 각 테마에 맞는 전용 음악을 취향대로 선택해 감상할 수 있다. 앞으로 다양한 음악 테마를 '마르니 웨이브'에 추가할 계획이다.

각성 드라카니아
각성 드라카니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