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여름 시즌 2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라테일'에 여름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세계의 모든 순간을 위해 문을 열고, 이를 지키는 여행을 떠나게 된다는 설정의 신규 직업 ‘게이트키퍼’가 추가된다. ‘게이트키퍼’는 ‘링 블레이드’를 사용해 물리 피해를 입히는 캐릭터로, 근거리의 적을 화려하게 베어내고, 무기를 투척해 원거리의 적을 제압할 수 있다.
특히 ‘게이트키퍼’는 ‘게이트 포인트’를 소모해 ‘링 블레이드’를 특정 공간에 게이트를 여는 형태로 변형시켜, 자신과 아군 혹은 적을 다른 공간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직업 ‘게이트키퍼’는 1차 직업인 ‘여행자’로 시작 가능하며, 육성을 통해 2차 전직 ‘레이어 브레이커’ 및 3차 전직 ‘게이트키퍼’, 각성 캐릭터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신규 직업 ‘게이트키퍼’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수호자 등장’ 출석 이벤트를 시작으로,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는 ‘차원의 수호자’ 이벤트, 신규 직업 ‘게이트키퍼’만 사용 가능한 ‘게이트키퍼의 지원’ 아이템을 제공하고, 신규 직업의 영상 링크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수호자 모집 공고’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헤이든의 엘리 상점’을 오픈하고, ‘행운의 조각’을 수집하는 랭킹 이벤트 ‘수호자 행운’을 진행하며, 한층 더 푸짐한 주간 도전의 보상을 제공하고,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수호자의 도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종결급 애완동물 상자’ 및 ‘강철전사 의상’, ‘서브 클래스 변경권’, ‘여신 카드 교환권’, 대미지 스킨, 탈 것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