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다날 메타버스 플랫폼 '제프 월드' 사업 협력 MOU 체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대표 박상만)에서 개발 중인 메타버스 플랫폼 '제프(JEFF) 월드' 콘텐츠 개발 등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오늘(26일) 밝혔다.

'제프 월드'는 다날의 계열사가 운영하는 커뮤니티형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유저의 콘텐츠 활동이 수익과 소비로 이어지는 생태계를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양사는 현실과 가상 세계를 연결하여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제프 월드'에서 유저들이 상호 작용하며 자신만의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조이시티는 '제프 월드'에서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과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고 리워드를 제공할 수 있는 경제 시스템과 선순환 구조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또한 조이시티 게임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게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마케팅도 펼치게 된다.

다날 자회사 제프 노경탁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현실과 가상 세계의 혜택이 연결될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지게 됐다. 이용자들의 온/오프라인의 참여를 이끌 수 있도록 조이시티에서 구축한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겠다"라고 밝혔다.

조이시티, 다날과 사업 협력 MOU 체결
조이시티, 다날과 사업 협력 MOU 체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