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별의 커비' 3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마련
한국닌텐도는 '별의 커비' 시리즈 30주년을 맞아 용산역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F 팝콘D스퀘어에 팝업 스토어를 마련했다다고 발표했다.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는 2022년 7월 29일에 오픈되며 2022년 8월 28일까지 한달가나 진행된다.
팝업 스토어는 '별의 커비'를 테마로 한 인테리어로 꾸며지며, 지금까지 국내에서 판매된 적 없는 인형이나 문구 등 100종류 이상의 다양한 '커비'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
또, 스토어에서는 특별한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3가지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도합 10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입하면 커비 비치백을 받을 수 있다.
SNS 계정과 닌텐도 어카운트를 가지고 있다면 커비 부채 증정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중 하나에 별의커비30주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올리고, 팝업 스토어 매장 내 안내에 따라 닌텐도 어카운트 QR 체크인을 하면 커비의 얼굴이 그려진 부채를 받을 수 있다. 단, 참가를 위해서는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하다.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OLED 모델을 구입하면 본체 박스에 씌우는 커비 얼굴 디자인의 슬립도 받을 수 있다. 단 ,모든 이벤트의 증정품은 한정 수량이다.
아울러 매장에서는 문명과 자연이 어우러진 미지의 '새로운 세계'에서 커비가 모험하는 게임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를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