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옹묘무사 출동 '커피차' 사연 모집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평가받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시원한 커피차와 함께 예비 소환사들을 찾아온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오는 8월 16일에 국내 출시 예정인 소환형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관련으로 웅묘무사가 직접 출동하는 '커피차를 소환하라!' 이벤트를 개최하고 사연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최초로 소환사가 게임에 직접 등장해 세 마리의 소환수들과 팀을 이뤄 전략 전투를 펼치는 소환형 MMORPG다. 개성 있는 세 소환사와 다양한 속성 및 스킬을 지닌 350여 종의 소환수가 등장해, 캐릭터 ‘수집’과 팀 조합을 통한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렇게 차별화된 MMORPG 장르를 개척하면서 '크로니클' 론칭에 앞서 커피차 이벤트를 열고, 예비 이용자들이 직접 소환수를 소환해볼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특별한 추억 선물에 나선다.
"고마운 분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미안한 친구에게 사과하고 싶어요" 등 혼자 해결하기 힘든 사연을 제보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의 사연자를 선정하는 방식이다. 당첨자에게는 웅묘무사와 함께 시원한 음료를 가득 담은 커피차가 소환돼 고민과 폭염의 스트레스를 한 번에 해결해 줄 계획이다.
또한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소환수 이미지를 담아 특별 제작된 생수 ‘소환수(水)’도 커피차와 함께 제공해 이용자들의 무더위 갈증을 시원하게 날려줄 예정이다. 추가로 ‘크로니클’ 게임 쿠폰도 보너스 선물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의 사연 접수는 오는 8월 7일까지 ‘크로니클’ 공식 포럼을 통해 진행되며, 웅묘무사 커피차 방문은 사연자와의 일정 협의를 통해 8월 중순 ‘크로니클’ 국내 출시 직후 이루어질 예정이다. ‘커피차를 소환하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크로니클’ 공식 포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로니클’은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8월 2일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버추얼 쇼케이스를 통해 국내외 게임 이용자들에게 신작의 특징과 콘텐츠, 서비스 방향 등 게임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