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게임즈, 10번째 소울워커 '다나 오피니' 출격.. 풍성한 이벤트 한가득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 중인 자사의 PC용 이 능력 액션 RPG '소울워커'에 10번째 신규 소울워커인 '다나 오피니'를 포함한 초대형 업데이트를 오늘 진행했다.
'다나 오피니'는 예전에 사고로 인해 정신을 잃은 뒤, 동부의 과학자인 '리브'에 의해 깨어나게 된 신규 소울워커다. 나이는 16세이며 151cm에 40kg의 작은 체구를 가졌지만 시어 블레이드를 이용해 적들을 잘라내고 베어내는 스타일리시한 스킬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성우는 김예림 씨(대원 방송 성우극회 9기)가 맡았다.
'다나 오피니'는 공격법에서 타 캐릭터와 차별화된 특징이 있다. 평상시에는 시어 블레이드를 분리된 형태로 사용하게 되지만, 상황에 따라 결합한 형태의 시어 블레이드를 사용해 전방의 적들을 더 날카롭게 베어내며 일망타진할 수 있다. 또 그림자 분신을 소환하여 전투에 활용하기도 하는 등 기존의 소울워커와는 다른 특징적인 전투를 보여줄 예정이다.
라이언게임즈는 이 '다나 오피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코스튬과 신규 소울메이트도 추가했다. 먼저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나 오피니'의 레트로 스쿨룩 코스튬을 비롯하여 진 세이파츠의 생일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코스튬 '서머 데일리룩'과 이나비 '승급 코스튬'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나 오피니'와 소울워커 러쉬에서 찾아온 '슈리'가 새로운 소울메이트로 추가되며, 소울메이트 '다나 오피니'는 소울메이트 전송기를 통해, 소울메이트 '슈리'는 게임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성준희 라이언게임즈 PD는 "'소울워커' 게임 라운지에서 개발자 노트를 통해 밝힌 것처럼 새로운 10번째 소울워커 '다나 오피니'를 내놓게 됐다.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호쾌한 전투를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또 다양한 코스튬과 소울메이트 등 콘텐츠를 확충하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항상 이용자분들을 위해 소통하는 낮은 자세로 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소울워커' 업데이트에는 7월 27일부터 8월 24일 점검 전까지 조각 드랍 이벤트와 캐릭터 카드 이벤트, '다나 오피니' 플레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메이즈 클리어 시 [EV] 거짓된 힘의 조각을 하루 최대 100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조각을 이용하여 그루톤 NPC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다나 오피니'로 메이즈를 플레이하면 이벤트 재료 아이템인 [EV] 다나 쁘띠 씰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또 다른 색다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트래져 헌터 이벤트를 통해 특정 메이즈 클리어 시 함께하고 싶은 믿음의 기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울워커'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