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인터렉티브, ‘세인츠 로우’ 8월 23일 정식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 / 대표 허준하)는 딥실버(Deep Silver)의 오픈 월드 액션 게임 ‘세인츠 로우'의 PC,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 한국어판을 오는 8월 23일 정식 출시하고, 29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기 액션 게임 시리즈 ‘세인츠 로우’의 리부트 버전인 이번 작품은 미국의 가상 도시 ‘산토 일레소’를 배경으로, 권력을 위해 다투는 무법자들 사이에서 한 무리의 젊은 친구들이 정상에 오르는 모험담을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미래의 보스로서 니나와 케빈, 엘리와 함께 세인츠를 구성하고, 로스 판테로스, 아이돌, 마샬 등의 경쟁자들을 쓰러트리고 도시를 지배할 수 있으며, 범죄 스타트업 육성과 같은 와일드한 일탈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세인츠 로우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기며, 재빨리 리볼버를 쏘거나 로켓 발사기로 날려버릴 수도 있고, 근접 무기로 두들기는 등 다양한 액션을 펼칠 수 있으며, 시리즈 사상 가장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외형은 물론 무기와 탈것을 즐길 수 있다.
H2 인터렉티브는 세인츠 로우의 예약 판매와 함께 다양한 에디션을 공개했다. 가장 상위 등급인 '노토리어스 에디션'의 경우 게임 타이틀과 소장용 프리미엄 아웃박스, 포스트 카드 & 캐릭터 아트 카드 4종, 아이돌 무정부 팩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