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전략은 어떻게 세워야 할까 '엘리펙스 써밋 2022 Aug' 8월 25일 개최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오는 8월 25일 오전 10시 10분부터 코엑스 컨퍼런스룸(북) 2층 아셈볼룸에서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엘리펙스 써밋 2022 Aug'를 개최한다.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엘리펙스 써밋 2022 Aug.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엘리펙스 써밋 2022 Aug.

이 행사는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메타버스 공간 빌드에 대한 콘텐츠, 전략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무료 강연 및 좌담회와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참여형 유료 워크샵으로 구분해 진행된다.

먼저 무료 강연 및 좌담회 시간에서는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경기 침체와 메타버스’, ‘끌리는 공간의 콘텐츠’ 등에 대해 살펴볼 예정이다. 세션은 총 5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사는 한국인공지능포럼 이장우 박사, 연세대학교 모종린 교수, 올림플래닛 안호준 부사장 등이 나설 예정이다.

이어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워크샵 시간에서는 지난 엘리펙스 써밋에서 반응이 좋았던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 메타'의 케이스 스터디와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컨설팅, 브랜드 유니버스 스토리 작성 및 공간 스토리텔링에 대한 워크샵이 진행된다. 또, 워크샵 종료 후 수료증 증정 및 우수 참여자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림플래닛 마케팅 총괄 신승호 CMO는 "지난 7월 1일에 진행한 엘리펙스 써밋 2022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정원을 5배 이상 늘려 진행하게 되었다. 보다 많은 분들을 모시고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에 대해 공유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엘리펙스 써밋 2022 Aug. 오프라인 참석 신청은 7/27일부터 8/25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엘리펙스 써밋 2022 Aug.를 개최하는 올림플래닛은 메타버스 핵심 기술과 인프라를 보유,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엘리펙스를 통해 부동산, 전시, 커머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등의 영역에서 2만여 개 이상의 몰입형 메타버스 공간과 브랜드 세계관을 빌드하며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개척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